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16
연예

'새해전야' 최수영·홍지영 감독, 4일 '조우종의 FM대행진' 출연…열혈 홍보

기사입력 2021.02.03 13:42 / 기사수정 2021.02.03 13: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새해전야'의 홍지영 감독과 최수영이 4일 KBS Cool 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 출연해 열혈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

'새해전야'의 연출을 맡은 홍지영 감독과 사랑 앞에 어떤 장애도 없다고 믿는 긍정퀸 오월을 연기한 최수영이 4일 오전 8시 15분 '조우종의 FM대행진'에 출연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새해전야'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것이다.

홍지영 감독과 최수영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어느 곳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새해전야'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솔직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해전야'는 오는 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