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1:18
연예

방탄소년단 뷔, 2021년 드라마에서 봤으면 하는 스타 선정

기사입력 2021.02.01 15:22



방탄소년단 뷔가 2021년도 드라마로 컴백했으면 하는 배우 중 한명으로 선정됐다.

지난 23일 해외매체 올케이팝은 '2021년도에 드라마로 컴백했으면 하는 배우'로 이종석, 박형식, 원빈과 함께 뷔를 선정했다.



매체는 “뷔는 2016년 방영된 드라마 '화랑'에서 밝고 청순한 연기로 드라마에 따뜻한 톤을 더했고 팬들은 드라마를 지지하며 히트를 쳤다. 뷔의 연기는 그의 세계 최고의 비주얼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관객들이 환호하는 보기 드문 조합이다. 모두 뷔가 배우로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뷔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 꿈터뷰에서 연기에 대한 질문에 “언젠간?”이라고 답해 차기작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현재는 음악활동에 집중 중인 뷔. 다시 브라운관에 돌아와 연기자 김태형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와 ‘BE (Deluxe Edition)’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의 여러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지난 2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30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45위를 기록했다. 발매한 지 6개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톱5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히트송’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


‘Dynamite’는 ‘핫 100’ 차트뿐만 아니라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기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2위,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6위에 랭크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올케이팝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