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10
연예

'암행어사' 이태환, 카리스마→귀요미 '바람직한 온도차'

기사입력 2021.01.25 16:08 / 기사수정 2021.01.25 16:0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암행어사' 이태환의 카메라 온 오프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에서 비적단의 수장이자 성이겸의 이복동생 성이범 역을 맡은 이태환은 대체불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매회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악한 양반가를 약탈해 가난한 백성들을 돕는 성이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K-영웅의 새 지표를 쓰고 있는 이태환의 열연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드라마 속에서 다크 아우라를 내뿜다가도 카메라가 꺼지면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는 이태환의 카메라 온 오프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 속 이태환은 카리스마와 귀요미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메라를 향해 손하트와 볼하트를 날리며 애교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것. 두 눈을 질끈 감은 채 햇살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히고 있는 이태환의 귀요미 면모에 눈길이 닿는다.

또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연기 연습에 몰두하는 이태환의 열정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컷 소리와 함께 장난스러운 모습은 지우고 다크 히어로의 아우라를 뿜어내는 이태환의 무한 매력에 시청자들은 물론 스태프까지 빠져들었다. 

끊임없는 열의로 현장에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는 이태환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시선이 쏠린다. 작품과 현실의 경계없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이태환의 열정이 비하인드를 통해 고스란히 전해진다.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착과 몰입도로 찰떡같이 완성시키고 있는 이태환의 성이범에 단연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암행어사'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