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18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황정민 안재욱 화해…박영재 한송희 결혼

기사입력 2010.11.25 13:26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25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황정민 아나운서, 안재욱에 공개 화해 신청

KBS 아나운서 황정민이 탤런트 안재욱에게 공개 화해를 신청했다.
 
KBS 쿨FM '황정민의 FM 대행진'은 오는 30일 서울 마포 서교동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에서 공개방송 'Talk Show 화해'를 진행한다.
 
이날 공개방송은 '화해'를 주제로 최근 누군가와 다툰 경험담을 보내온 청취자들과 싸운 상대방이 함께 초청되며 방청객 중 몇 쌍은 무대 위에서 공개적으로 화해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DJ인 황정민 아나운서도 이날 안재욱에게 공개 화해를 청할 예정이라 관심을 끌고 있다.
 
그는 두 사람 사이가 어색해진 계기인 몇 년 전 서울의 모 미용실에서 일어난 일을 털어놓을 계획이다.
 
한편, 이날 공개 방송에는 안재욱을 비롯해 김장훈, 홍경민, 지현우, 서영은, 아웃사이더, 산이, 데이브레이크 등이 출연해 오는 12월 4일 KBS 쿨 FM을 통해 방송된다.



▶ '개그맨 커플' 박영재-한송희, 12월 12일 결혼


개그맨 커플 박영재(25)와 한송희(28)가 결혼한다.
 
두 사람 모두 각자의 미니홈피에 결혼 소식을 밝혔다.
 
날짜는 오는 12월 12일로 서울 종로 AW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두 사람은 SBS 코미디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처음 만났으며 연인이 된 지 2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결혼식 사회는 동료 개그맨 이동엽이 맡고 축가는 중학교 시절부터 인연을 맺어온 엠투엠이 부른다. 주례는 아직 미정이다.
 
두 사람은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경기도 안양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 '벤츠녀'가 황정음?…관계자 "블랙박스 없다"

'벤츠 선행녀'가 황정음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황정음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25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영상 속의 여자분은 황정음 씨가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차에는 블랙박스가 없다"고 말해 최근 있었던 이 해프닝을 기분 좋게 웃어넘겼다.
 
'벤츠 선행녀'가 화제가 된 것은 한 자동차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블랙박스 영상에서였다.
 
흰색 벤츠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으로 보이는 이 영상에서,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이는 이륜차를 탄 남자가 쓰러져 있다. 곧이어 차를 운전하던 선글라스를 쓴 여성이 이 남성을 부축해 인도로 옮겨 준 뒤 다시 차를 운전했다.
 
영상의 정황으로 흰색 벤츠를 운전하던 여성은, 사고와는 무관하게 선행을 베푼 것으로 보인다.
 
이 여성의 외모가 황정음과 비슷할뿐더러, 영상에서 드라마 자이언트의 대본과 유사한 형태의 문서가 놓여있기 때문에 황정음이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또한, 황정음은 지난 8월 한 방송 프로에서 자신의 '벤츠 E클래스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어 추측을 더 부추겼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