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34
연예

김영희·김혜선, 저소득 여성청소년 위해 '생리대 기부' 후원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1.06 16: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김영희와 김혜선이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필수위생용품인 생리대를 후원했다. 연말기부마켓을 통한 판매수익을 통 크게 기부했다.

지난 3일, 여성용품을 전달받은 은평 기쁨의 집 관계자는 “김영희씨와 김혜선씨가 뜻을 모아 아이들이 편안하게 제품을 쓸 수 있도록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전했다.

김영희와 김혜선은 다양한 재능기부와 물품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지난 4월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으로 대구경북지역 여성 의료진에게 생리대를 비롯해 다양한 물품을 기부했다. SNS를 통한 라이브 공동구매를 기획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를 결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힘을 보태왔다.

지난 연말에는 유기농 생리대를 판매한 후 판매수익금을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하는 기부마켓을 오픈했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라이브 공동구매를 통해 나눔과 기부를 직접 실천했다.

김영희는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혜선 역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뜻을 모아 동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가닉 제인은 지속적인 기부 활동과 사회환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4월,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실시하고 배우 김성령과 함께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나눔,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