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27
연예

구본승 "연애 사랑에 굉장히 보수적...사람 힘들게 만나" (불타는 청춘)[전일야화]

기사입력 2021.01.06 07:00 / 기사수정 2021.01.06 01:44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구본승이 연애나 사랑에 굉장히 보수적이라고 밝혔다.

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구본승이 연애나 사랑에 보수적인 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효범은 지금까지 봐온 구본승에 대해 남을 불편하게 하거나 남에게 폐를 끼치는 것을 못 견뎌하는 것 같다고 했다. 다른 멤버들도 같은 생각을 갖고 있었다.

구본승은 "좀 그런 편이다"라며 "굳이 내 얘기를 하는 거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솔직하게 얘기하면 연애나 사랑에 대해서 굉장히 보수적이다"라고 털어놨다.



구본승은 "사람을 만나는 것도 되게 힘들게 만나고. 되게 생각을 많이 한다. 만나면 이 사람을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이 강해서"라고 연애관을 전했다.


이에 신효범은 구본승이 그래서 함부로 쉽게 받지도 않고 함부로 표현하지도 않는 것이라고 얘기했다.

구본승과 안구커플로 러브라인을 이뤘던 안혜경은 초집중 상태로 얘기를 듣더니 "오빠 되게 진중하다"는 말을 했다. 구본승은 안혜경이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자 "아니. 그렇다고 해서 안 놀았다는 뜻은 아니다. 놀 건 놀았지"라고 말하며 웃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