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50
연예

황보, '털털' 벗고 사랑스러운 '보헤미안 걸' 변신

기사입력 2010.11.19 10:5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황보가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보헤미안 걸'로 변신했다.
 
'Blooming Bohemia'이란 주제로 진행된 화보촬영의 메인 컨셉은 보헤미안 스타일로 자유로운 감성의 보헤미안 스타일과 당당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의 황보가 완벽히 조화를 이뤄 순조롭게 진행됐다.
 

메인 컨셉에 맞춰 양털 코트와 플라워 프린트 미니 드레스, 에스닉한 베스트 등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물씬 주는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특히 이번 'Blooming Bohemian' 화보는 황보가 MC를 맞고 있는 프로그램인 '어깨동무'에 사연을 보낸 두 학생을 위해 기획되었다.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두 학생이 '어깨동무'에 사연을 보냈고, 그들에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주기 위해 황보가 직접 화보 촬영에 나섰으며,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리스트로 평가받고 있는 서은영이 화보의 스타일링을 위해 섭외되기도 했다.


 
황보의 매력 넘치는 화보와 '어깨동무'에 관한 내용은 '엘르걸' 12월호와 새롭게 리뉴얼 된 엘르 엣진(www.atzine.com), 엘르 엣진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사진 = 황보 ⓒ엘르 제공]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