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로스트아크가 유저들을 위한 신규 대륙을 공개한다.
30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거대한 서사와 사상 최대 스케일의 전투가 펼쳐질 신규 대륙 ‘베른 남부’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이용자들의 초고속 성장을 돕는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대륙 ‘베른 남부’는 새로운 스토리와 놀라운 연출의 신규 시네마틱 던전이 등장하는 거대한 모험 지역이다. 지난 로아온 페스티벌에서 2021년 업데이트 로드맵의 첫 번째 콘텐츠로 소개되었으며 지금까지 펼쳐진 로스트아크 스토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소개 영상에서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강력한 적들인 6명의 군단장이 모두 등장할 뿐만 아니라 역대급 규모의 전쟁을 예고하는 모습도 확인되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베른 남부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빠른 성장을 통해 베른 남부의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12월 30일부터 2021년 1월 27일 정기 점검 전까지 4주 동안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해당 캐릭터의 레벨에 맞게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해 캐릭터를 초고속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신규 캐릭터를 포함해 아이템 레벨 915 미만의 캐릭터를 슈퍼 익스프레스 이용 캐릭터로 설정할 경우 아무 조건 없이 915레벨로 바로 성장시켜주는 ‘점핑권’을 지급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점핑권은 자신이 보유한 모든 계정 중 단 하나의 계정, 하나의 캐릭터만 수령이 가능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베른 남부는 로스트아크가 채워나갈 2021년 업데이트 로드맵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베른 남부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의 이야기와 압도적인 연출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스마일게이트 RPG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