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36
게임

'섀도우버스', 19탄 카드팩 업데이트…'그랑블루 판타지'와 컬래버

기사입력 2020.12.29 10:2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제19탄 카드팩 ‘Eternal Awakening / 십천중의 각성’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Eternal Awakening / 십천중의 각성’은 일본의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 ‘GRANBLUE FANTASY(그랑블루 판타지)’와 콜라보레이션한 카드팩으로, 천성검왕 시에테, 괴력난신 사라사 등이 포함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카드 97장과 함께 음양오행의 시조 쿠온, 극염의 용기병 로라 등 2종의 리더 스킨이 추가되어 해당 리더 스킨을 획득하면 엠블럼과 카드 뒷면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제20탄 신규 카드팩이 정식 출시되기 전까지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이벤트 기간 중에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Eternal Awakening / 십천중의 각성 카드팩 티켓’ 10장을 제공한다.

이 밖에 ‘GRANBLUE FANTASY(그랑블루 판타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30일부터 오는 1월 9일까지는 랭킹전 중 보물 상자가 등장하는 대전에서 승리 시 ‘십천중을 거느리는 자 그랑’과 십천중을 거느리는 자 지타’의 엠블럼 및 카드 뒷면을 지급하는 승리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2월 1일까지는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루리아(엠블럼)와 십천중의 각성 카드팩 티켓, 그랑블루 판타지7(카드뒷면) 등을 보상하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지난 26일 개최된 올해 마지막 공식 대회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2’ 결승전에서는 10대 신예인 Silver(박승혁)선수가 전 시즌 준우승자인 Moskva(김선우)선수를 3-0으로 완파하며 우승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Silver(박승혁)선수는 1,500만 원의 우승 상금과 지난 시즌1 우승자인 캔커피(강평강)선수와 함께 2021년 6월 도쿄에서 개최 예정인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20’의 세계 대회 초청권을 거머쥐었다.

‘섀도우버스’ 제19탄 카드팩 업데이트와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사이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