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08
연예

'엠카' 아이즈원, 2주 연속 1위…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 [종합]

기사입력 2020.12.24 21:1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2주 연속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12월 마지막주 1위 후보에 김성규와 아이즈원이 오른 가운데 아이즈원 '파노라마'가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영상으로 소감을 대신했다. 원영은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힘내서 활동할 수 있었다"고 했고, 유진은 "팬들을 못 만나 아쉽다. 1위라는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빅톤 승우, 온앤오프 효진, 펜타곤의 홍석, 아스트로 MJ가 엑소 ‘12월의 기적’을 불렀고, 여자친구 유주와 은하는 ‘White Christmas’의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노라조는 터보의 'White Love'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AB6IX는 겨울 노래 대표곡인 젝스키스의 ‘커플’을 불렀고, 드리핀과 로켓펀치가 브라운아이드걸스와 SG워너비가 부른 'Must Have Love'를 재해석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에는 노라조, DRIPPIN, 로켓펀치, LUCY(루시), VERIVERY, VICTON 한승우, 아스트로 MJ, AB6IX, 여자친구 은하&유주, 온앤오프 효진, WOODZ(조승연), 위아이(WEI), 위클리(Weeekly), 이달의 소녀, 쪼꼬미, 체리블렛 지원, 펜타곤 홍석, 하성운이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