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1 01:25
연예

"기다리는 내게 돌아와"…백아연, 멀어져버린 존재의 그리움 '춥지 않게'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12.24 18:00 / 기사수정 2020.12.24 13:5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백아연이 감성 힐링송으로 돌아왔다. 

백아연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춥지 않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춥지 않게'는 백아연의 따뜻한 감성과 목소리를 살린 R&B 장르의 곡이다. 어쿠스틱 느낌의 신시사이저를 비롯한 여러 악기들이 어우러져 일반적인 R&B 장르의 음악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춥지 않게 난로 같은 니가 필요해" "나를 안아주던 웃어주던 너는 어디로 가는거니" "늦지 않게 기다리는 내게 돌아와" "널 떠나서는 살 수 없다는 걸 알면서 넌 그렇게 떠나니" 등 이별 후 떠난 연인을 향해 그리운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먹먹함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가사는 코로나19 이전의 평범한 일상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 리스너들에게 더 큰 공감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윤박이 출연해 감성 연기를 펼쳤다.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부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눈물 흘리는 열연을 펼쳐 곡의 감성을 한층 극대화시켰다. 


한편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온 백아연의 힐링송 '춥지 않게'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백아연 '춥지 않게' 뮤직비디오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