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49
게임

'던파 페스티벌', 26일 온라인 생중계…성승헌 캐스터의 화려한 입담 기대↑

기사입력 2020.12.21 09:2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21일 아프리카TV 측은 12월 26일(토) 오후 8시 넥슨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Dungeon&Fighter)’로 열리는 게임 축제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 페스티벌(Dungeon&Fighter Universe Festival, 이하 DFUF)’을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올해 개최되는 DFUF는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2회에 걸쳐 유저들과 만난다. 지난 20일에 진행된 ‘파트1’ 행사에서는 이번 겨울 대규모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고, 한국 및 중국 대표로 선발된 선수들이 결투를 펼쳤다.

오는 26일 열리는 ‘파트2’ 행사는 던전앤파이터의 멀티버스 세계관을 탐험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DFUF의 진행은 성승헌 캐스터와 정준, 정인호 해설이 맡아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DFUF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드롭스(Drops)’ 이벤트도 준비했다. 던전앤파이터와 아프리카TV 계정 연동하고 ‘아프리카TV DFUF 공식 방송국’에서 이번 행사를 시청하는 유저들 중 5,000명에게는 ‘90프로 +10 장비 증폭권’, ‘강화 보주 상자’, ‘마스터 계약 15일’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준다.

드롭스 이벤트 등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FUF 공식 페이지’, ‘아프리카TV DFUF 공식 방송국’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아프리가TV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