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36
연예

‘신서유기 8’ 피오, “시청자분들께서도 충분히 즐거우셨길!” #종영소감

기사입력 2020.12.19 15:00



피오가 출연한 tvN ‘신서유기 8’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 8’ 마지막 회에서는 송년의 밤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피오는 멤버들의 진솔함을 볼 수 있는 개인 인터뷰를 통해 가장 즐거웠던 순간으로 “호동이 형이 라이브 방송할 때”라며 생각도 못한 답을 내놓아 마지막까지 제작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미방송분에서는 드라마 OST퀴즈를 독식하며 의외의 드라마 덕후 면모를 뽐내는 등 활약을 펼쳤다.

지난 시즌 5부터 함께하게 된 피오는 시즌이 거듭날수록 원년 멤버들과의 케미가 도드라지며 특히 절친 송민호와의 막내라인으로 활약하며 눈길을 끌었다.

퀴즈를 풀 때마다 숨길 수 없는 허당기는 물론이고, 매운 고추를 먹고 눈물 콧물을 흘리거나 리얼리티를 살린 놀부 분장 등 얼굴과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매 주말마다 안방에 폭소를 안겨줬다.

‘신서유기 8’가 막을 내리며 피오는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제작진 및 스태프분들 그리고 방송을 위해 힘써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카메라가 앞에 있다는 걸 잊을 정도로 유쾌한 촬영이었는데, 따뜻한 사랑과 응원까지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 보시는 시청자분들께서도 충분히 즐거우셨길 바라고,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피오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출연 중이며, 연극 ‘올모스트, 메인’과 tvN 드라마 ‘마우스’로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N ‘신서유기 8’ 방송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