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06
연예

'슬의생'→'유퀴즈' 출연진부터 나영석PD, '보이는라디오'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20.12.18 11:5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즐거움 보이는 라디오' 라인업이 공개됐다.

tvN은 2017년부터 진행한 오프라인 체험형 페스티벌 '즐거움전(展)'을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각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파티 형식인 '#즐거움앳홈파티'로변화해 시청자를 만난다. 디지털과 아날로그 감성의 만남을 콘셉트로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일명 '온(溫)택트홈리데이 위크'가 진행되는 것.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사연으로 꾸며지는 '즐거움 보이는 라디오',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은 레전드 드라마와 예능을 다시 볼 수 있는 '즐거움 리플레이', 그리고 시청자들이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즐거움 에코박스' 등 다양한 기획이 진행된다.


디지털과 아날로그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즐거움 보이는 라디오'에서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손편지와 ARS 사서함을 통해 모집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시청자의 사연을 직접 소개할 '즐거움 보이는 라디오' 진행자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즐거움 보이는 라디오'에서는 올 한해 tvN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 예능,  드라마의 출연진과 제작진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0일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팀이 첫 포문을 연다. '슬의생' 속 개성 넘치는 의사들로 눈도장을 찍은 정문성,  안은진, 문태유, 최영준, 하윤경 배우가 시청자의 사연을 직접 만난다. 21일에는 매회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 '식스센스'의 오나라, 전소민, 이미주와 정철민PD가, 22일에는 국내 유일 공개코미디 '코미디빅리그'의 '2020 슈퍼차부부' 강재준, 이은형, 홍윤화, 김민기가, 23일에는 수요일 밤 대표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유재석, 조세호가 등장한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에는 '대탈출' 정종연PD가 라이브로 시청자를 만난다. 크리스마스인 25일에는 '코미디빅리그'의 '1%'로 활약하고 있는 장도연, 양세찬의 '즐거움 보이는 라디오'가 공개된다. 26일에는 나영석PD가 라이브로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27일에는 '온앤오프'에서 일상 모습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낳은 성시경이 라이브로 시청자의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디어 마케팅국 김재인 국장은 "시청자 분들이 '즐거움 보이는 라디오'에 손편지와 사서함을 통해 많은 이야기들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2020년 한해간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 tvN 예능, 드라마의 출연진과 제작진이 여러분의 사연을 직접 소개하며 따뜻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즐거움 보이는 라디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후 8시 tvN 유튜브와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26일에만 오후 6시에 라이브를 진행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