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앙상블스타즈!!’의 성우들의 인터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해피 엘러먼츠는 12월 17일 정식 서비스예정인 ‘앙상블스타즈!!’의 성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앙상블스타즈!!’속 오오가미 코가의 목소리를 연기한 오노 유우키가 MC를 맡고 유닛 ‘ALKALOID’의 아마기 히이로의 목소리를 연기한 카지와라 가쿠토를 인터뷰한 내용이 담겨 있다.
인터뷰 영상에는 자신이 ‘앙상블스타즈!!’에서 맡은 캐릭터와 캐릭터 소속 유닛의 소개와 게임의 ‘서클’시스템에 대한 소개, 녹음할 때의 에피소스 그리고 게임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이 담겨 있다.
‘앙상블스타즈!!’는 여성향 아이돌 육성 모바일게임으로 스토리의 몰입도와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도쿄 구울’, ’블리치’, ’테니스트의 왕자’등 다수의 유명 애니메이션에 참여해온 성우진들을 대거 포섭하였다. 주요 캐릭터 목소리에는 카지 유우키, 하나에 나츠키, 스와베 쥰이치, 우치다 유우마, 토리우미 코스케 등 정상급 성우 총 50명을 캐스팅해 캐릭터의 생명력을 더했다.
‘앙상블스타즈!!’는 현재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다양한 현물보상과 인게임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해피 엘러먼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