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20
게임

‘달을 품은 꽃’, 오늘(15일)부터 사전예약 실시…100여가지 의상과 다채로운 캐릭터

기사입력 2020.12.15 11:5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달을 품은 꽃’의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15일 매직네트워크(Magicnetwork)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고퀄리티 궁중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달을 품은 꽃’의 사전 예약을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1년 1월 초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달을 품은 꽃’은 8년 간 여성향 게임만을 제작한 개발사가 2년간 많은 인력과 비용을 투입해 개발한 신작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의상,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특징이다.

이 게임을 통해 유저는 4명의 중요 남자 캐릭터와 50여명의 다양한 NPC및 시종 캐릭터들과 함께다양한 기연과 해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인물마다 다양한 이야기와 예상치 못한 요소가 존재, 전개에 따라 다양한 결말을 맞이할 수 있다.

또한 상황과 공간에 맞게 자신만의 ‘궁정풍’ ‘동양풍’ ‘이역풍’ 등 100여가지의 복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유명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해 보는 재미와 듣는 맛을 모두 살렸다.

게임 내에는 선남과의 연애는 물론 이야기 전개에 따른 궁중 내에서의 정치 암투와 인물 간의 드라마 등 변화무쌍한 요소들이 대거 등장한다. 특히 예상치 못한 인물들 간의 이야기는 여성향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즐겁게 해줄 것으로 본다.

여성향 모바일 게임 ‘달을 품은 꽃’은 12월15일 사전예약에 들어간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필수 인게임 아이템이 100% 제공되며, 사전예약자 달성 수치에 따라 더욱 풍성한 혜택도 추가 증정된다. 특히,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명품 브랜드 립스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매직네트워크의 한 관계자는 “여성향 게임 ‘달을 품은 꽃’은 많은 경험과 실력을 갖춘 개발사에서 오랜 기간 공들여 개발한 신작”이라며 “꼼꼼하게 한국 정식 서비스를 준비해 많은 유저들이 ‘달은 품은 꽃’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성향 모바일 게임 ‘달을 품은 꽃’의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매직네트워크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