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RED DEAD 온라인'에 노상강도 지명수배범 델 로보 갱단의 두목이 나온다.
9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노상강도 범죄로 지명 수배된 델 로보 갱단의 두목 ‘카멜라 몬테스’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보유한 플레이어라면 보안관의 사무실에서 카멜라 몬테스의 지명 수배 전단을 확인하고 추적을 시작할 수 있다.
일정 기간 이후 현상 수배 게시판을 다시 방문하면 증가한 난이도로 임무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다.
보너스로 모든 현상 수배범에서 50%의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가진 플레이어에게는 3단계 미션으로 진행되는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도 포함된다.
또한 모든 현상금 사냥꾼은 이번 주 동안 선택한 말을 30% 할인된 가격에 획득할 수 있으며, 전설의 현상 수배범 임무를 완료하면 선택한 무기 30% 할인 추가 혜택을 받는다.
이와 함께 12월 8일부터 21일 사이에 거스의 상점을 방문하는 사냥꾼과 박물학자는 특수 체력 회복제 5개, 익스프레스 라이플 탄약 200발, 사냥한 큰 고기 10개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수집가와 박물학자에게는 수집가의 가방과 표본 도구를 각각 금괴 5개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모든 수집가 직업의 장식 아이템과 초보자 및 유망주 박물학자 아이템이 40% 할인되며 또한 이번 주에 어떤 수집품을 찾더라도 무료 감정 표현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사냥꾼은 볼트 액션과 엘리펀트 라이플, 거스의 상점의 모든 아이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