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0:54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에이미 분노 표출…차인표-이수경 베드신

기사입력 2010.11.11 18:00 / 기사수정 2010.11.11 18:00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11일 오후 6시 헤드라인



▶ 에이미, 오병진에게 "너무 치밀하다…" 분노 표출

방송인 에이미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오병진에게 분노를 표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월 27일 에이미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쿨케이와 오병진, 무슨 관계일까?"는 글을 남겼다.

에이미는 둘도 동업관계였음을 언급하는 한편, 자신과 오병진 사이에 분쟁이 있을 때마다 "그로부터 수많은 쪽지들은 뭘까"라며 일종의 압박이 있었음을 암시했다.

한편 "쿨케이 씨를 보면, 저를 보는 것 같죠… 왜 그렇죠? 왜 그리 슬퍼보이나요"라며 왠지 모를 아리송한 말을 남겼다.

이어서 "공인이기 때문에 말을 아끼고 상처만 받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답변을 촉구했다.

뮤직비디오 감독 겸 모델이었던 쿨케이는 오병진과 2006년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한 바 있다.

또한, "오병진을 보면 떠오르는 영화가 있다. ‘아메리칸 싸이코’다. 너무나 완벽하고 대단하다”며 “너무 치밀하다. 더러운 꼴 보기 싫어 사람들이 건들지를 못한다. 이 영화보고 공부했나 보다”라 강하게 분노를 표출했다..

한편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악녀일기'를 통해 방송활동을 시작한 에이미는 지난 8월부터 쇼핑몰 사업의 수익금 분배 문제로 오병진과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다.




▶ 대물 차인표-이수경 베드신에 네티즌 관심 집중

대물의 '분노커플' 차인표와 이수경이 이번엔 베드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SBS 드라마 '대물' 11회에서 조배호(박근형 분)의 계략에 밀려 공천심사에서 서혜림(고현정 분)에게 밀려 탈락한 강태산(차인표 분)은 분노가 극에 달해 장세진(이수경 분)을 찾아가 위로를 받는다. 장세진은 갑자기 강태산과 눈이 마주쳐 격정적인 키스를 나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하룻밤 사랑으로 끝나는 것인가",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AGB닐슨미디어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대물'은 25.9%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해 이날 방송 전체 1위를 기록했다.



▶ 도망자 이정진, 윤진서에 고백… "중요한 건 너"

이정진이 마침내 윤진서에게 고백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 B'에서 이정진이 윤진서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이날 도수(이정진 분)는 자신 때문에 마음이 상한 윤형사(윤진서 분)를 만나 순댓국을 먹으며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윤형사는 굳은 얼굴로 됐다면서 사과할 필요 없다고 말했다.

이어 도수는 윤형사에게 탄피분석을 부탁했고 윤형사는 이것 때문에 밥 먹자고 했느냐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도수는 "탄피 중요한 거다. 그리고 더 중요한 건 너다"라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니까"라고 덧붙여 말했다. "누구 좋아하는 것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좋아하는 건 맞다"고 윤형사에게 고백했다.

그동안 윤형사의 적극적인 구애를 거절해 왔던 도수가 처음으로 윤형사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낸 장면이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카이(다니엘 헤니 분)가 지우(비 분)와 진이(이나영 분) 덕분에 양회장(송재호 분)이 보낸 킬러에 의해 죽을 고비를 넘기는 과정이 그려졌다.

한편, AGB닐슨미디어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도망자 Plan B'는 12.3%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