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와 함께 캠핑을 떠난다면 어떨까? 뷔가 "같이 캠핑하고 싶은 남돌" 투표를 통해 1위에 선정되었다.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투표를 진행하는 인기앱 최애돌은 "같이 캠핑하고 싶은 남돌은?"이란 주제의 투표를 시행했다. 이 투표는 11월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뷔는 총 참여자 수 약 22만 6천여명 중 9만표 이상을 받으며 1위에 등극했다.
실제로 뷔는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자연을 만끽하거나 자연 속에서 노래를 흥얼거리고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을 비롯해 풍경 사진을 찍어 팬들과 공유하는 등 캠핑과도 어울리는 모습을 여러차례 보여왔다.
최근 JTBC를 통해 방영되었던 방탄소년단의 휴식 예능 '인더숲(In the soop)'에서도 뷔는 산 속 숙소를 둘러싼 자연에 동화되어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방송에서 뷔는 운치있는 호수에서 카누를 타고 나가 음악을 듣거나 자연을 바라보며 사색을 즐기며 여유로움을 느끼고 행복해하는 모습으로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다. 뷔가 자연 속 힐링을 즐기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되어 보는 이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하는 흡입력 있는 순간을 완성했다.
뷔는 힐링 뿐만 아니라 즐길때는 제대로 놀줄 아는 흥부자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틈틈히 숙소에 마련된 노래방 기계로 발라드를 열창하거나 트로트로 흥을 돋구는 등 뷔는 분위기 메이커로서도 큰 활약을 펼쳤다.
힐링, 분위기 메이커, 운동 등등 고요한 자연 속에서도 하루를 가득 메운 뷔의 모습으로 인해 뷔는 함께 캠핑을 간다면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을 것 같다며 팬들의 열띤 지지를 받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애돌-빅히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