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3:21
연예

신예은, 홈트→민낯 '특급 일상' 공개 (페이스아이디)

기사입력 2020.11.18 11:34 / 기사수정 2020.11.18 11:3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배우 신예은이 베일에 감춰졌던 리얼 모바일 라이프를 전격 공개한다.

오는 23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FACE ID)'에서는 배우 신예은의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 신예은은 이전 스타들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예은은 2018년 출연한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특유의 단발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열풍을 일으키며 10대들의 우상으로 떠올랐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KBS '어서와' 등 다양한 드라마로 필모그래피를 확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페이스아이디'에서 신예은은 자신의 스마트폰을 낱낱이 공개하며 20대 여배우로서의 화려한 모습은 물론, 때로는 평범한 여대생으로, 때로는 한 분야의 '덕후'로서의 모습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페이스아이디' 티저 영상 속 신예은은 촬영장에서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부터 홈트레이닝, 먹방, 민낯 공개에 이르기까지 80초의 영상만으로도 상상 이상으로 다채로운 모습들을 담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팬들과 사진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촬영장에서는 완벽한 배우로 변신하는 등 스타로서의 모습은 물론, 친구와 영상 통화를 하거나 '야무진' 피자 먹방을 선보이고, 집에서는 홈트레이닝을 통한 자기 관리에 나서며, 메이크업을 지운 민낯 비주얼을 솔직하게 공개하는 등 다양한 면모를 보여줬다. 

'페이스아이디' 제작진은 "신예은은 촬영이라는 것을 의식하지 않고 평소 모습 그대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등, 꾸밈없이 솔직하게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했다"고 밝혀 '페이스아이디'에서 펼쳐질 그녀의 새로운 매력에 관심을 높였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