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4:22
연예

씨엔블루 정용화 "軍 혹한기 훈련, ITZY(있지) 노래 부르며 버텨" (옥문아들)

기사입력 2020.11.16 16:1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씨엔블루가 군시절 최애 걸그룹을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씨엔블루가 4년 만에 완전체로 출연해 ‘전역돌’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강민혁은 군대에서 힘이 된 걸그룹을 묻는 질문에 블랙핑크와 ITZY(있지)에 대한 팬심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당시 두 그룹이 부대에서 최고로 인기가 많았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고. 또한 이정신은 “내무반 전체가 ‘아이유 열풍’이었다”며 “아침을 아이유 노래로 시작했다”고 밝혀 아이유에 대한 깜짝 팬심을 고백했다고.

정용화는 혹한기 훈련을 하던 밤 ‘있지’에 얽힌 특별한 추억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당시 그는 살 떨리는 추위를 견디며 땅굴 속에서 자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유일하게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던 간부에게 있지의 ‘달라달라’를 한 번만 틀어달라고 애원했다는 것.

이에 간부는 완강히 거부했지만 정용화와 부대 동기들의 간곡한 부탁에 결국 특별히 노래를 틀어 주었다고. 정용화는 그날 오들오들 떨면서도 ‘달라달라’를 따라부르며 잠을 청할 수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4년 만에 첫 완전체 예능 출연과 함께 쌓아둔 에피소드를 폭발시킨 씨엔블루의 대활약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4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