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50
연예

강다니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전격 합류…전세계팬들과 소통 예고

기사입력 2020.11.15 10:05



가수 강다니엘이 K-POP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함께한다.

15일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클렙 측은 “강다니엘이 ‘유니버스’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유니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하며 전 세계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강다니엘이 함께하는 ‘유니버스’는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유니버스’에서는 그동안의 K-POP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기능 및 콘텐츠가 제공되며 온·오프라인에서의 모든 팬덤 활동이 기록과 보상으로 제공되는 등 글로벌 팬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버스’는 온·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팬덤 활동을 인증하고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콜렉션(Collection)’과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캐릭터를 직접 꾸미고 뮤직비디오도 제작할 수 있는 ‘스튜디오(Studio)’ 기능을 공개해 글로벌 K-POP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니버스’의 새로운 아티스트로 공개된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등장과 동시에 ‘국민 아이돌’로 급부상했다.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이후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강다니엘의 ‘유니버스’ 합류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강다니엘은 ‘유니버스’와 함께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색다른 팔색조 매력을 자랑할 것으로 예고됐다.

강다니엘이 참여하는 ‘유니버스’는 지난 12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을 알렸으며 내년 초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엔씨소프트, ㈜클렙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