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41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대물' 권상우 눈물…이나영 8등신 몸매

기사입력 2010.11.05 11:19

- 11월 5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드라마 '대물' 하도야 검사, 눈물의 면직처분

하도야(권상우 분)가 면직처분을 받고 눈물을 흘렸다.


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대물' 10회에서 하도야는 조배호(박근형 분)를 수사하던 중 조작된 증거로 인해 수사를 진전시키지 못하고 견책 처분을 받고 물러나 있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서점에서 한 잡지를 접하게 된다. 잡지 표지에는 조배호의 뇌물수수혐의를 입증할 만한 고가의 그림이 조배호의 얼굴 뒤에 걸려 있었다.

조배호는 하도야가 여전히 자신을 수사하기 위해 알아보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오재봉(김일우 분)을 시켜 하도야가 검사를 그만둘 수 있도록 계획을 지시한다. 이에 오재봉은 김철규(신승환 분)을 시켜 수면제를 탄 술을 먹이게 한 뒤 뇌물을 전달한다.

하도야는 검찰의 조사에서 억울함을 호소하지만 음모에 휘말려 결국 면직처분을 받게 된다. 하도야는 김철규를 찾아가 모든 일을 오재봉이 지시한 것을 확인하고 오재봉을 폭행해 결국 유치장에 갇히게 된다.

또한, 검찰청 로비에서 정의의 여신상을 보며 검사윤리강령을 낭송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힘없는 평검사의 고군분투가 안타깝다", "권상우의 눈물 연기가 인상깊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AGB닐슨미디어에 따르면 4일 방송된 '대물'은 25.9%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 '도망자' 이나영, 8등신 몸매…'얼굴 사라질라'


KBS 2TV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 B'(이하 도망자)에서 '진이' 역으로 열연 중인 이나영의 공항패션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0월 26일 '도망자' 공식 홈페이지에는 '공항패션도 역시 이나영'이라는 제목으로 이나영의 공항패션 사진 2장이 공개됐다.
 
이나영은 '도망자' 해외 촬영 이후 귀국하는 길이었다.
 
연예계 최고 '소두'를 자랑하는 이나영은 긴 웨이브 머리에 모자를 눌러 써 작은 얼굴이 거의 소멸할 기세를 보였다.
 
청바지에 심플한 블라우스를 입은 간편한 차림이었지만,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새로운 공항패션의 스타로 떠오르게 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영 여신이다', '뭘 입어도 예쁘다', '얼굴 없어질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나영의 공항패션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도망자'는 오는 10일 13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 송중기, 팬들 위해 '구용하 4종 세트' 선물…'훈훈'

배우 송중기가 '성균관 스캔들'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로했다.
 
송중기는 뜨거운 인기 속에 막을 내린 KBS2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구용하 4종 세트'를 선보였다.
 
송중기는 자신의 소속사인 sidusHQ의 미투데이를 통해 '구용하' 하면 떠오르는 부채, 빨간 책(춘화집)은 물론 특유의 윙크와 함께 드라마 최고의 유행어 "나 구용하야"까지 사진으로 공개했다.
 
상큼한 미소와 함께 화려한 부채를 들거나,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춘화집(빨간 책)을 보는 송중기의 모습은 구용하의 장난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드라마를 통해 '윙크 제왕'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는 송중기는 특유의 깜찍 윙크와 '성스' 최고의 유행어 "나 구용하야"라는 작은 플래카드를 들고 있어,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누리꾼은 '센스 만점 구용하 4종 세트!', '안 그래도 '성균관 스캔들'이 끝나서 마음이 허전했는데, 구용하 4종 세트에 함박웃음", '송중기의 특별한 선물, 너무 고맙다', "종영으로 아쉬운 마음을 '구용하 4종 세트'로 달랬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