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05 09:21 / 기사수정 2010.11.05 09:21
윤진서 측은 "윤진서가 KBS 2TV의 드라마 '도망자'의 촬영에 들어갔을 때쯤인 올 여름께 헤어졌다"고 말했다.
이유는 '각자의 스케줄 때문'. 두 사람 모두 연기와 운동으로 바빴던지라 만남을 자주 가지지 못하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고.
지난해 5월 윤진서가 진행하는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어 8월 공식 연인임을 인정하고 함께 속옷 화보를 찍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둘의 결별을 전해들은 네티즌들은 "속옷 화보도 같이 찍었는데 이제 그 화보는 어쩌냐", "잘 어울렸는데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윤진서는 '도망자 플랜B'에서 윤형사를 맡아 열연 중이고 이택근은 시즌 후 휴식중이다.
MBC 시트콤 '김치치즈 스마일'에 출연했던 김수현을 시작으로 2PM의 옥택연과 장우영이 합류하며 관심을 모은 가운데 여주인공으로 미쓰에이 수지가 발탁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더 높이고 있다.
특히 장우영과 수지는 이번 드라마가 데뷔작이 될 전망이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장우영은 "평소 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멋진 역할에 걸맞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현재 이 둘은 가수 활동 중에서도 시간을 내어 연기 수업에 전념하는 한편 노래와 춤이 많은 배역이다 보니 이 분야도 많은 노력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지는 극중 반항아 진국(옥택연 분)의 사랑을 받는 예술고 학생인 여주인공 혜미 역을 맡았고, 장우영은 예고 입시 선발에 수석 합격한 해외파 춤꾼 케빈 역을 맡게 되었다.
JYP엔터테인먼트와 배용준의 소속사인 키이스트가 공동 제작하는 '드림하이'는 예술 사관학교라 불리우는 기린예고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학생들의 이야기와 스타로 발돋움하는 과정을 담은 성장 드라마다.
한편, '드림하이'는 캐스팅이 완료되는 대로 촬영에 돌입해 2011년 1월 3일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걸친녀의 등장…메시지의 의미는 무엇?
최근 연이어 '○○녀'가 등장해서 화제가 된 가운데, 새롭게 '걸친녀'가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런데 이 '걸친녀'가 던진 내용이 다른 '○○녀'들과 차이가 있어 그녀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이 생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