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34
스포츠

힙합 가수 비비, AC밀란 주최 온라인 콘서트 참여

기사입력 2020.11.11 15:00 / 기사수정 2020.11.11 15:00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가수 비비가 AC밀란과 함께 온라인 콘서트에 참석한다.

AC밀란은 11일(한국시각) 미국 힙합 가수 제이지가 운영하는 락 네이션과 함께 21일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FromMilanWithLove : Next Gen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락네이션 소속 힙합 아티스트 DJ 칼리드의 진행으로 열린다.



Next Gen이란 테마는 현재 아주 훌륭한 성적을 내고 있는 평균 25세의 AC밀란의 선수단을 비롯해 유스 아카데미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구단에 영감을 받아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각 대륙을 대표하는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우리나라의 떠오르는 힙합 아티스트 비비가 이 무대에 오른다.

AC밀란이 기획한 #FromMilanWithLove 프로젝트는 지난 5월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이탈리아를 비롯한 전세계 의료진을 위해 콘서트로 시작해 큰 성공을 거뒀다. 당시 알리샤 키스, 로빈 시크, 켈리 롤란드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비비는 SNS를 통해 이 사실을 알리며 "매우 흥분된다.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자랑스럽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비비는 자신의 SNS에 AC밀란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비비는 2019년 5월 '비누'라는 앨범으로 데뷔해 `비누`, '쉬가릿', '안녕히' 등의 곡을 발표하며 주목받는 여성 힙합 아티스트로 떠오르고 있다.

sports@xportsnews.com / 사진=AC밀란/비비 SNS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