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0:29
연예

'도망자' 지우-나카무라, 지폐번호로 금괴 찾아

기사입력 2010.11.04 00:14 / 기사수정 2010.11.04 00:14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3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 B>에서 탐정 지우(비 분)와 나카무라 황(성동일 분)이 조선은행권 지폐의 일련번호로 금괴를 찾았다.

이날 지우는 자신의 개인 서버에 들어 있는 조선은행권 지폐를 보고 지폐의 일련번호가 위도와 경도를 담고 있음을 알아챘다. 이어 위도와 경도를 조합한 끝에 금괴의 위치가 천마산임을 확인하지만, 전쟁 통에 북쪽으로 갔다는 것을 이상하게 여겼다.

결국, 지우는 위도와 경도를 반대로 조합해 금괴가 천마산이 아니라 검단산에 있음을 알고 진이(이나영 분)와 같이 검단산으로 향했다.

지우의 탐정 스승 나카무라 황 역시 지우의 사무실에서 빼낸 정보로 금괴가 검단산에 있음을 알고 협상하기로 한 황미진(윤손하 분)과 검단산으로 갔다.

지우와 나카무라 황 중에 먼저 금괴를 찾아낸 사람은 나카무라 황이었다. 금괴를 찾아 목적을 이룬 황미진은 필요 없어진 나카무라 황을 처리하기로 하나 마침 등장한 도수(이정진 분) 일행과 지우에 의해 무산되고 말았다.

모든 사건의 핵심이었던 조선은행권 지폐와 금괴가 모두 정체를 드러낸 가운데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비(위), 성동일(아래) ⓒ 도망자 방송화면 캡처]

원민순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