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새앨범 'BE(Deluxe Edition)' 콘셉트 클립에서 치명적 아름다움과 대체불가한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은 11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BTS_BE Concept Clip 등의 해시태그와 새앨범 'BE'의 룸버전(Room ver.) 콘셉트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7명의 방과 2개의 단체룸으로 나눠진 영상. 각 방마다 오른쪽 화면에 붉은 색으로 깜빡이는 'REC.' 표시로 폐쇄회로TV(CCTV) 화면을 통해 멤버들의 방을 들여다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그 중 지민은 꽃으로 둘러 쌓인 자신의 방에서 경쾌한 음악에 맞쳐 소파에 눕거나 사진을 찍는 등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편안함 속 그루브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춤선까지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밝은 조명과 따뜻한 느낌의 '지민 방'은 올블랙 착장을 한 지민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앞서 공개된 지민의 도슨트처럼 함께 배치된 꽃들과 조화를 이뤄 더욱 눈부신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의 새앨범 'BE'는 오는 20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으로 미국의 대중음악 시상식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0 American Music Awards)에서 타이틀곡 'Life Goes On'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