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45
연예

'오! 삼광빌라!' 진기주, 친모 황신혜 정체에 분노+오열…한보름 진실 알고 '긴장'

기사입력 2020.11.07 20:06 / 기사수정 2020.11.07 20:3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오! 삼광빌라!' 전인화가 진기주에게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15회에서는 이순정(전인화 분)이 이빛채운(진기주)에게 김정원(황신혜)이 친모라고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순정은 이빛채운에게 김정원이 친모라는 사실을 밝혔다. 그러나 이빛채운은 "내가 맨날 대표님 좋다 그러고 대표님 아까 오셨을 때 히죽히죽 거리고 그래가지고 질투하시는 거구나. 우리 엄마 완전 아기. 대표님하고 엄마하고 비교가 돼? 귀여워"라며 현실을 부정했다.

이순정은 "농담 아니야. 사실이야"라며 말했고, 이빛채운은 "그럼 나를 보육원에서 만난 게 아니야? 누가 나를 데려다놔서 엄마, 아빠가 키우게 된 거였다며"라며 의아해했다.

이빛채운은 "왜 이제야 말해. 내가 회사 들어가기 전에라도. 그 전. 훨씬 전에 내가 대표님 알기 전에 얼마든지 수소문할 수 있었잖아"라며 눈물 흘렸다. 이순정은 "엄두가 안 났어. 너 보낼 엄두가. 네 엄마 자리 내놓을 엄두가 안 났어"라며 오열했다.



또 김정원은 장서아에게 친딸이 있었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김정원은 친딸의 사진을 보여줬고, 장서아는 사진 속 아기가 이빛채운이라는 것을 알았다. 장서아는 '그럼 빛채운이 진짜 엄마 딸이라고?'라며 당황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