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6:32
사회

[COSMETICS] 관리하는 남자 & 화장하는 남자

기사입력 2011.02.24 02:53 / 기사수정 2011.02.24 02:53

editor 기자


(BREAK Vol.2)

<관리하는 남자>

 

휘황찬란한 겉치장 보다는 피부 자체에 투자하는 당신이 바로 it boy!

하지만 아직도 스킨이 물인지 로션이 물인지 구분 못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바로 남자를 위한 기능성 기초제품들이다.

 

 

1. 보닌 화이트 스킨, 에센스
지난여름 무리해 물놀이를 했다면 충분한 수분 공급이 필요하다. 게다가 까맣게 그을린 피부를 되돌리기 위해서는 화이트닝 제품이 절실하다. 보닌 화이트닝 스킨과 에센스는 미백 기능이 있는데다가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 주는 알부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더욱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고마운 제품이다. 에센스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있으며 멜라닌이 생성되지 못하도록 막아준다. 무엇보다 ‘아저씨’ 냄새가 아닌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향이 나므로 걱정 말고 구입하시길!

 
 

 

2. 보브 옴므 퍼펙트 리페어 스킨, 에멀젼

 피지와 넓은 모공이 고민이라면 보브 옴므의 퍼퍽트 리페어 제품이 필요하다. 먼저 리페어 스킨은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사용감이 좋으며 피부의 탄력까지 지켜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또 에멀젼이라는 것은 흔히 말하는 로션과 같은 것인데, 퍼펙트 리페어 에멀젼은 촉촉한 에센스 타입으로 출시되어 보습이 필요한 이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이 두 제품의 강점은 주름개선 기능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 주름개선 제품이란 나이 든 아줌마들만 목메는 것이 아니다. 이미 생긴 주름에 바르는 것 보다 주름이 생기기 전에 예방하기 위해 바르는 것이 가장 현명한 사용법임을 잊지 마시길!

 

 

3. 다나한 효용고 포맨 아이크림

 꽃중년 윤상현에게 구혜선은 말한다. 남자의 주름은 바람기의 상징일 뿐이라고. 마음속의 바람기를 표출하지 않기를 바라며 다나한의 효용고 포맨 아이크림을 소개한다. 말 그대로 눈가에 바르면 되는 기능성 제품이며 10가지 한방 성분이 연약한 눈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황실의 3대 명약 중 하나인 경옥고(瓊玉膏)를 발효시켜 피부에 윤기를 더했다고 하니 눈가가 건조한 이들은 기대해도 좋을만하다. 특히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이 함께 들어있어 효율적이며 스킨 사용 후에 소량 덜어 눈가에 흡수 시켜주면 된다.

 


 

4. 라네즈 옴므 아쿠아 액티브 슬리핑 팩

 이젠 남성용 팩 까지도 나오는 시대다. 그만큼 남자의 외모 역시 중요해졌다는 것. 누나 또는 여동생의 머리띠를 빌리고 축축한 시트팩을 얼굴에 붙일 만큼 부지런하다면 좋겠지만 아직도 대한민국의 남성들은 거추장스러운 것을 못 견디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런 이들을 위한 제품. 간편한 슬리핑 팩이다. 가벼운 젤 타입의 수분 팩으로 잠자는 동안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자기 전 로션 다음 단계에 가볍게 펴 발라 주기만 하면 떼어내는 귀찮음도, 씻어내는 번거로움도 없다.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가 지쳤다면 꼭 필요한 제품. 자고 일어나면 훨씬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화장하는 남자>

 

이제 남자에게 화장이라는 말은 더 이상 낯설지 않다. 여기서의 화장이란 여자처럼 립스틱을 바르고 얼굴 여기저기를 색칠하는 행위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얼굴의 잡티를 가리고 좀 더 완벽한 페이스를 만들 줄 아는 센스 있는 보이들의 자기 관리를 말하는 것이다.

 

 

1. 라네즈 옴므 선 BB로션

 

선크림과 BB크림을 합쳐놓은 간편한 제품! 그런데 9월호 잡지에 선크림을 왜 언급 하냐며 고개를 갸우뚱했다면 반성해야 한다. 선크림은 여름에만 바르는 것이 아닌 사계절 내내 발라야 하는 중요한 제품이다. 오히려 여름보다 가을과 겨울 자외선이 잡티를 만드는 데는 더 무섭다는 사실. BB크림 바른다 치고 이 제품 하나만 바르면 자외선 차단과 함께 윤기 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두꺼운 화장의 느낌이 아닌 가볍게 발리기 때문에 그만큼 부담도 덜 하며 다른 제품들과 달리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 또한 장점이다.

 

2. 라끄베르 옴므 레포츠 선블럭

 

남자의 자존심에 BB크림은 바르기 싫다는 당신. 하지만 잡티가 은근히 거슬린다면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해 주는 라끄베르 레포츠 선블럭을 선택하자.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흡수력 또한 빠르다. 천년초의 성분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것은 물론 환경변화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는 센스만점 제품! 스킨과 에멀젼을 바른 후에 가볍게 발라주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 감을 느낄 수 있다.

 

3. 헤라 옴므 멀티비비

 

티 나지 않는 제품! 피부 톤을 한 단계 밝게 표현해 주지만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얼굴만 둥둥 떠다니는 실수를 막아준다. 또한 비타민E 성분의 함유로 온도 변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도 해 준다고 하니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제품이다. 사용감 역시 잔여감 없이 산뜻하며 유분조절 기능이 더해져 번들거림 없이 말끔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게다가 보너스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기능성 까지 더해졌다고 하니 정말 이름처럼 멀티한 제품!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 효과를 보고 싶은 욕심 많은 이들에게 권한다.

 

4. 토니모리 엠텐 옴므 BB크림

 

저렴한 BB크림을 원한다면 토니모리를 추천한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기능까지 저렴할 거라는 생각은 접어두시길. 기초제품 사용 후에 가볍게 펴 발라주면 깨끗한 피부표현과 피부보호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이며,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까지 함께 한다. 알로에와 비타민B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가격부터 기능까지 착한 제품을 원한다면 놓치지 마시길!

▶ BREAK 기사 더 보기



editor 양지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