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43
게임

'테일즈런너', '래래떡의 인터넷 강의' 업데이트·연금 시스템 2차 개편

기사입력 2020.11.04 11:5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래래떡의 인터넷 강의’를 업데이트 하고, 연금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4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실시되는 래래떡의 인터넷 강의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래래떡이 출제하는 문제를 스무고개 형식으로 맞히면 되고, 정답을 빠르게 맞히는 순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래래떡의 만점 성적표 혹은 래래떡 성적표 등 두 가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7대 죄악의 상자’, ‘우주의 보물상자’ 등 다양한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평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정각에 5분간 래래떡의 강의에 입장하면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 6월 업데이트 됐던 연금 시스템에 유저 편의성을 더해졌다. 이번 개선으로 이용자들이 연금을 진행할 시 상향되는 다음 등급의 아이템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도록 UI가 바뀌었고, 메인 화면에 연금 제작 알람을 노출해 신규 연금 아이템 제작을 보다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바꿨다. 또한, 공원과 팜에서도 연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버튼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연금 시스템의 개편을 기념해 신규 스토리 카드 3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연금을 진행하는 동안 해당 스토리 카드를 수집할 수 있고, 컬렉션을 완성할 경우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 ‘셀레스티얼 박스’가 추가 됐다. 셀레스티얼 시리즈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치는 듯한 모션이 담겨 있는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으로 총 7종으로 구성 됐다. 또한, 휴몽의 뽑기판에는 달콤한 향기를 만드는 조향사 ‘메이릴리’ 펫과 향수병 아이템 7종이 추가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테일즈런너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전달 드리고자 기획 됐다”라며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히는 과정과 다른 이용자들보다 먼저 맞히기 위한 경쟁에서 즐거움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연금과 관련된 유저들의 불편함을 덜어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