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23
연예

트와이스, '엠카'로 음방 시작 "화려한 대형의 도미노 퍼포먼스 기대해달라"

기사입력 2020.10.29 08: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컴백 무대를 갖는다.

매 컴백마다 엄청난 연습량과 탄탄한 춤실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온 이들이 이번에는 화려한 대형의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동선이 많고 다양해 연습할 때 어렵기도 했지만, 멤버들과 하나하나 디테일을 맞춘 후 완성된 퍼포먼스를 보니까 뿌듯했다. 특히 1절과 2절, 3절에서 각각 다른 대형의 도미노가 펼쳐지는데, 이 부분을 눈여겨봐달라"고 당부했다. 

후렴구에서의 '주먹 춤', '어깨 춤', '골반 춤'을 포인트 안무라고 밝히며, "JYP엔터테인먼트 특유의 그루브가 살아있는 이번 안무를 많은 팬분들이 따라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2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지난 26일 발매된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은 국내외 각종 음반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신보는 27일 오전 싱가포르, 브라질, 일본 등 해외 3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어 27일 기준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의 일간 차트와 가온 차트의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정상을 동시에 석권했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 역시 27일자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 46위에 올라 팀 최고 성적을 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27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고, 29일 오전 7시 현재 유튜브 조회 수 4562만 뷰를 넘어섰다. 

트와이스는 지난 28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SBS 웹예능 '문명특급',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