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53
게임

콜오브카오스, 신규 던전 공개에 상품도 '푸짐'

기사입력 2010.10.29 13:24 / 기사수정 2010.10.29 13:4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 www.npluto.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의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카타콤'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공개하는 던전 '카타콤'은 48레벨 이상의 유저들을 위한 고난도 던전으로 강력한 몬스터 공략과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총 7개의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최고 층엔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 던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을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미스릴 세트를 제작할 수 있으며, 캐릭터 육성 및 강화를 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카타콤' 던전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USB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신규 던전을 플레이 하면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할로윈데이를 맞아 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할로윈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퀘스트로, 각 마을 NPC를 통해 마련된 '장난꾸러기 섬'으로 이동해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막대 사탕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획득한 사탕은 이벤트 상자로 교환 후 아이템 및 장비, 액세서리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간단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직업에 따른 장비 아이템을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신나는 주말을 함께 보내는 주말 이벤트 등 유저들을 위한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모든 이벤트는 동시 오픈 된다. 


엔플루토 조시형 COO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유저들이나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하던 유저들에게 즐거운 놀이터가 됐으면 한다"며 "준비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많은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콜오브카오스는 지난 8월부터 아이템베이와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신규 유저 유입이 확대되고 있으며 꾸준한 게임 이용자의 증가로 안정된 유저 풀을 유지하고 있다.

'카타콤' 던전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callofcha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