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6:24
연예

'비밀의 남자' 강은탁, 이채영-이시강 결혼식 사회…냉철한 복수 예고

기사입력 2020.10.22 13:12 / 기사수정 2020.10.22 13:12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비밀의 남자' 강은탁이 이채영과 이시강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측은 22일 한유라(이채영 분)와 차서준(이시강)의 초호화 결혼식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라가 재벌가 예식답게 럭셔리 웨딩드레스를 입고 초호화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과거 이태풍(강은탁)과의 결혼식을 동생 한유정(엄현경) 때문에 망쳤던 그지만, 이번 결혼식은 유라의 계획대로 완벽한 꽃길 예감이다. 그런데 결혼식 전 동공지진을 일으킨 유라의 모습도 담겨 유라의 결혼식을 망치기 위해 일을 꾸민 태풍과 연관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냥 행복한 유라와 다르게 얼굴에 그늘이 진 예비신랑 서준은 안쓰러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그는 자신이 저지른 실수를 만회하려다 유라가 놓은 결혼 덫에 스스로 뛰어든 상황. 유정과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5년 동안 미국에서 유학을 마치고 온 서준이 이대로 유정을 포기하는 것인지도 관심이 쏠린다.

'비밀의 남자' 측은 “유라는 이날 서준과 결혼식을 올리지만, 유라가 이경혜(양미경) 뺑소니 사건의 두 번째 목격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태풍이 유라와의 웨딩사진을 손에 넣으며 복수를 다짐한 상황이다. 깜짝 놀랄 일이 벌어질 '비밀의 남자' 31회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비밀의 남자'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