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0:40
연예

혜리, '청춘기록' 톱스타로 특별출연…박소담 조력자 역할 톡톡

기사입력 2020.10.20 11:34 / 기사수정 2020.10.20 11:34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배우 이혜리가 ‘청춘기록’에 특별출연해 빛나는 존재감을 뽐냈다.

19일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13회에 이혜리가 깜짝 등장, 톱배우인 이해지로 변신해 박소담과 호흡을 맞췄다. 이혜리의 등장은 박소담이 꿈에 한 발자국 가까워지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이해지(이혜리 분)는 원해효(변우석)의 소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안정하(박소담)와 면접을 가졌다. 해지는 정하가 건넨 포트폴리오를 보지도 않은 채 “합격”을 외쳤고, 의아해하는 정하에게 그의 유튜브 방송분을 보여줬다. 정하가 상비약으로 알레르기 약을 챙겨 다닌다는 내용을 통해 그의 섬세함을 알아본 것. 해지는 “언니 실력이에요!”라며 미소를 지어 보이며 정하를 감동시켰다.

메이크업을 시작한 이후 줄곧 친구들의 도움을 받았던 안정하가 자신만의 힘으로 담당 아티스트를 늘리기 위해 고민하고 있던 가운데, 톱스타인 혜지의 선택은 한동안 고객이 줄어들어 의기소침하던 정하에게 힘을 불어넣는 역할을 했다.

특히 이혜리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스타 역할답게 아름다운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혜리의 이번 특별출연은 tvN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던 박보검과의 의리로 성사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박보검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 이혜리의 우정에 훈훈함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혜리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청춘기록’ 스틸, 방송 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