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19
연예

방탄소년단 뷔 베트남 팬클럽, 홍수 피해지역 주민 위해 따뜻한 기부 실천

기사입력 2020.10.18 10:08



방탄소년단 뷔의 팬들이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기부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방탄소년단 뷔 팬클럽에 따르면, 지난 15일 뷔의 베트남 팬베이스 ‘BTSV VIETNAM(뷔 베트남)’과 뷔의 팬들은 홍수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기부했다.

베트남에는 수일간 내린 집중 호우와 특히 중부 내륙으로 상륙한 태풍으로 인해 큰 홍수와 산사태가 지속적으로 발생했다.



인명 및 재산 피해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뷔의 팬들은 베트남 중부 지역의 주민들에게 뷔의 본명인 ‘태형’의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뷔 팬클럽 측에 따르면, 지난 9월에도 ‘BTSV VIETNAM’은 아이들을 사랑하는 뷔에게 영감을 받아 소외 계층 어린이들의 새 학년을 지원하기 위한 선물을 전달하는 선행을 펼치기도 했다. 뷔의 자작곡 ‘윈터베어’의 1주년을 맞아 베트남의 안장병원 환자들을 위해 기부금, 음식, 음료를 포함한 선물을 기부해 따뜻함을 나누기도 했다.

뷔 팬클럽 측은 “지난해에도 뷔의 베트남 팬들은 ‘태형과 함께 꿈을 밝히는 학교 프로젝트’를 통해 베트남 디엔비엔(Dien Bien) 지방의 어린이들에게 2개의 교실을 갖춘 학교를 선물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또 생일을 기념하여 주민과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행을 위해 동탑성에 사랑의 다리를 건설했다”고도 밝혀 눈길을 끈다.

뷔의 다양한 국가의 글로벌 팬들은 단독, 혹은 연합으로 기념일을 축하하거나 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침으로써 뷔의 따뜻한 사랑을 전파하며 행복을 나누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뷔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