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오왼(Owen)이 ‘쇼미더머니9(Show Me The Money 9)’ 1차 예선을 통과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뜨거운 기대 속에서 첫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에서는 1차 예선 심사를 진행, 출연 소식을 전한 이후 많은 관심을 모았던 오왼이 탄탄한 랩 실력으로 조별 심사를 통과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다른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등장한 오왼은 ‘쇼미더머니’ 다섯 번째 도전다운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줘 1차 예선을 통해 보여줄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시켰다.
이어 본인만의 랩 스타일로 거침없는 무반주 랩을 선보인 오왼은 “확실히 실력이 다른 것 같다”는 심사평과 함께 합격 목걸이를 차지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쇼미더머니9’를 통해 오왼의 1차 예선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오왼이다. 정말 잘한다”, “이번 시즌에서 제일 기다린 참가자”,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명인 듯”,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쇼미더머니9’ 출연을 통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왼은 지난 시즌 7의 우승자 나플라, 준우승자 루피가 소속된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아티스트로, 그동안 쇼미더머니 시즌 3·4·7·8 등에 참가해 매 시즌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미 뛰어난 실력을 입증받은 바 있는 만큼 본격적으로 시작된 ‘쇼미더머니9’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왼이 출연하는 Mnet ‘쇼미더머니9’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