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18
연예

베리베리 강민 "무대 위 멋에 중점, '엔딩 요정' 지켜봐 주시길"

기사입력 2020.10.13 16:4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베리베리(VERIVERY) 강민이 '엔딩 요정' 활약을 예고했다.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13일 오후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페이스 어스(FACE US)'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강민은 '엔딩 요정' 활약을 묻는 질문에 "멤버들과 무대에서 다른 것들에 멋있게 하자는 데에 중점을 뒀다. 동작 하나하나에 포인트를 두고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엔딩 요정'도 놓치지 마시고 마지막까지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더했다. 

베리베리 신보 '페이스 어스'는 올 한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인 '페이스 잇(FACE it)'의 세 번째 에피소드다. '나'와 '너'의 연결로 만들어진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G.B.T.B.'는 '고 비욘드 더 배리어(Go Beyond The Barrier)'의 약자다. '너와 나, 우리는 함께 어떤 장애물이든 뛰어넘어 결국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다'는 희망적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동헌, 계현, 연호가 공동 작사·작곡한 '소중력'을 비롯해 '마이 페이스(MY FACE)' '홀드 미 타이트(Hold me tight)' '겟 아웃 마이 웨이(Get Outta My Way)' 그리고 CD에만 수록되는 '땡큐 넥스트?(Thank You, NEXT?)' 등 총 6곡을 수록해 베리베리만의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 5집 미니 앨범 '페이스 어스'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