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32
연예

크래비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신인 남자아이돌상 수상…'슈퍼루키' 입증

기사입력 2020.10.13 16:3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올해의 ‘슈퍼 루키’로 인정받았다. 

크래비티는 지난 12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신인 남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 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행사로,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했다.

지난 4월 크래비티는 데뷔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로 데뷔와 동시에 독창적인 음악과 날 선 퍼포먼스로 케이팝 팬들에게 뜨겁게 주목받았다. 이에 이들은 지난 8월에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신한류 소리바다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슈퍼 루키’임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여기에 더해 이들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신인 남자아이돌로 선정되면서 잠재력과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아 이들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크래비티는 지난 8월 강렬한 열정과 에너지가 담긴 컴백 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를 발매했으며, 최근 타이틀 ‘Flame(플레임)’ 활동을 마쳤다. 이들은 오는 21일 해당 앨범의 수록곡 ‘Ohh Ahh(우 아)’로 컴백할 예정이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크래비티는 “이렇게 값진 상을 받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면서 “이 상을 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저희에게 큰 사랑을 보내 주시는 팬클럽 러비티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1일 후속곡 ‘우 아'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