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8:35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김가연 '유혹' 댄스…성스 물량커플 첫키스

기사입력 2010.10.26 09:27 / 기사수정 2010.10.26 10:33

온라인뉴스팀 기자

- 10월 26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놀러와' 김가연, 임요환 유혹한 '미쳤어' 댄스 선보여

김가연이 25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 출연해 남자친구인 프로게이머 임요환을 유혹한 손담비의 '미쳤어' 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김가연은 "임요환이 손담비의 팬이다"라며 "질투도 나고 손담비와 비교될 것 같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내가 손담비만큼 춰주겠어"라고 다짐한 후 임요환에게 '미쳤어' 댄스를 선보였다고 털어놨다.

김가연은 MC 유재석, 김원희의 요청에 '미쳤어' 댄스 재연에 들어갔다. 김가연은 의자에 앉아 까치발은 든 채로 춤추기 시작했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수줍은 몸놀림이었지만, 손담비 못지않은 실력으로 박수를 받았다.

김가연의 댄스를 본 임요환은 환한 미소로 "아담하고 예쁘다"고 말하며 김가연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한편, '누난 너무 예뻐'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김가연을 비롯해 박해미, 장영란, 유채영 등이 출연했다.   
 


'성스' 물랑커플, 커플링에 첫 키스까지… '어머나!'


'금등지사'를 찾기 위한 잘금 4인방의 노력과 더불어 물랑커플(선준-윤희)의 애정공세도 이어졌다.

2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 제작 래몽래인)에서 김윤희(박민영)가 효은(서효림)을 만나 선준(박유천)과의 결혼을 도와달라는 이야기를 들은 직후, 선준은 그곳에서 효은을 만나 이미 마음에 둔 여자가 있다고 말했다.


효은을 만나고 온 윤희와 선준은 막연한 미래에도 서로 향한 마음으로 입맞춤을 하려 했다. 하지만, 삿갓으로 민망한 상황이 연출되고, 웃음으로 상황을 모면했지만 이후 선준이 사온 커플링을 주며 첫키스를 하게 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게시판에 "봤소.나 가슴떨려 죽는줄 알았소.오늘 특대통이였소", "미치것소..오늘 대박이오!" 등 놀람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선준이 자신의 아버지가 '금등지사'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위기를 맞게 된 잘금 4인방의 이야기가 담길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18화는 10월 26일 9시 55분에 방송된다.



'티벳궁녀' 최나경, '몽땅 내사랑' 캐스팅…본격 연기 시작

 '티벳궁녀'로 유명한 최나경이 화장품 모델에 이어 MBC 일일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 캐스팅돼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나경 측은 26일 MBC '몽땅 내사랑' 캐스팅 제의를 처음 받았을 때는 연기에 대한 부담감과 연예인으로서의 준비가 되지 않아 많이 걱정했지만, 최대한 배려하겠다는 제작진의 배려로 수락했다고 밝혔다.

최나경은 5회부터 출연할 예정이라고. 그는 MBC '동이'에서 보조연기자로 출연 당시 무표정한 얼굴로 네티즌 사이에서 '티벳궁녀'로 큰 인기를 얻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