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8:24
연예

中 아이돌 웨이브이, 7인7色 강원도 참맛…아바이 순대부터 서핑까지 ('웨이비전')

기사입력 2020.10.12 16:57 / 기사수정 2020.10.12 16:57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중국 글로벌 아이돌 웨이브이(WayV)가 시원한 여름 여행기를 공개한다.

12일 방송하는 시즌(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웨이비전(WayVision)'에서는 웨이브이(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가 서핑 체험기와 폭풍 먹방이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여행지는 강원도 양양으로, 텐이 준비한 서핑 채널이 공개된다. 평소 서핑에 관심이 많았던 멤버들은 텐의 채널이 공개되자 모두 '저세상 텐션'으로 설렘을 드러냈다는 후문. 


본격 서핑 전문가와 함께 철저한 이론 교육과 안전 교육을 마친 멤버들은 서핑 슈트로 갈아입고 런웨이를 펼쳤다. 모델 뺨치는 포즈로 멋짐을 뽐내는가 하면, 코믹한 포즈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등 7인 7색의 다양한 시그니처 포즈가 등장할 예정이다.

모든 준비를 마친 후, 멤버들은 바다에 들어가 한껏 들뜬 채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균형을 잡지 못하고 바다에 빠지기 일쑤였다. 멤버 모두가 난항을 겪는 사이 헨드리는 그간의 공식 웃음벨 캐릭터를 뒤로한 채 사뭇 진지하게 서핑에 임했다. 그런가 하면 텐은 남다른 서핑 실력을 뽐냈다고 하는데, 텐은 어떤 화려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서핑을 마친 후 배고픈 멤버들은 강원도의 참맛을 느끼기 위해 아바이 마을로 향했다. 이들은 아바이 마을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바이 순대와 더불어 속초 바다를 듬뿍 담은 홍게 라면, 시원한 물냉면 등 푸짐한 강원도 한상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웨이브이의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 '웨이비전'은 매주 월, 화 오후 6시 시즌(Seezn) 앱을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STUDIO A, Seezn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