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23:37
연예

'갬성캠핑' 손나은 "게스트 송승헌 솔직한 모습에 깜짝 놀라"

기사입력 2020.10.09 13:23 / 기사수정 2020.10.09 13: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손나은이 배우 송승헌과 함께한 '갬성캠핑' 첫 녹화 소감을 전했다.

오는 13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예능 '갬성캠핑'에는 손나은이 막내로 합류해 활약한다.

손나은은 "'갬성캠핑'은 내게 새로운 도전이다. 여행이 정말 하고 싶었지만 상황이 좋지 않아 답답함을 느꼈는데, 못 해봤던 것들을 시도하고 도전하는 시간이 될 것 같다. 혼자 할 수 있는 자립심과 강인함을 키우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나와 비슷한 점이 많은 영미 언니를 더 알고 싶다"고 친해지고 싶은 멤버로 꼽았고, "평소 든든했던 소담 언니, 캠핑에서는 내가 언니를 지켜주고 싶다"고 밝혔다.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로 호흡을 맞췄던 박소담과 손나은은 '갬성캠핑'에서도 절친 조화를 선보일 예정. 또 과거 드라마에서 손나은과 함께 출연했던 배우 송승헌이 '갬성캠핑'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해 다섯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다.

손나은은 "송승헌 선배님이 여자 5명과 여행하는 걸 처음에는 걱정했다. 하지만 막상 오니 너무 재미있게 편하게 녹화해 놀랐다. 평소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농담을 많이 하는데, 그런 솔직한 모습을 갬성캠핑에서 다 보여줄지 몰랐다"고 전했다.


이어 "'갬성캠핑'이 국내 숨은 관광지를 소개하고, 각 국가별 여행에서 오는 오감을 만족시킬 프로그램이다. 시청자 분들께서 '갬성캠핑'으로 랜선 여행도 함께하고, 잠시나마 힐링했으면 좋겠다"고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갬성캠핑'은 13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