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1:46
연예

TOO(티오오) 재윤, ‘애프터 스쿨 클럽’ MC 확정

기사입력 2020.10.08 14:19 / 기사수정 2020.10.08 14:1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TOO(티오오) 리더 재윤이 생애 첫 MC 도전한다.

8일 n.CH엔터테인먼트는 "TOO 재윤이 아리랑국제방송의 'After School Club'(애프터 스쿨 클럽, 이하 'ASC')의 새 MC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TOO는 8월 'ASC'에 첫 출연해 출중한 영어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리더 재윤의 활약상을 눈여겨본 제작진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내 이번 만남이 성사됐다. 특히 TOO 편 방송 이후 전 세계의 시청자들로부터 재윤을 MC로 불러달라는 요청이 이어졌다. 

더불어 재윤은 타국에서 보낸 유년 시절에 아리랑 국제방송의 프로그램들을 즐겨 시청했다고 언급한 바 있어 글로벌 시청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대변하는 MC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에 제작진은 "'ASC'가 세계 케이팝 스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한국어와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재윤이 함께한다면 프로그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존 MC인 Jamie와 한희준과의 완벽 케미도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합류하는 MC 재윤의 활약은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방송되는 'AS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SC'는 아리랑TV 위성 방송을 통해 전 세계에 라이브로 방영되고 있으며 공식 V LIVE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TV에서 스트리밍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아리랑국제방송 ‘After School Clu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