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0:27
연예

현빈, 팬들 생일 축하에 영상편지 화답 "행복 나누는 배우 되겠다" [전문]

기사입력 2020.10.07 11:4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현빈이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했다.

지난 6일 현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에 현빈의 영상 편지를 게재했다.

영상 속 현빈은 모자와 후드티를 매치한 채, 내추럴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이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저는 '교섭' 촬영을 잘 마치고 왔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제 생일을 다양한 방법으로 축하해주신 팬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음들에 어떻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까 하다가 이렇게 영상으로나마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현빈은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축하 메세지도 전해주시고 따뜻한 마음을 모아 여러 기부도 해주시고 사무실로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셔서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생일을 보낸 것 같다"며 감사인사를 했다.


또한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처럼 저 역시 행복과 따스함을 나눌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두 코로나로부터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랄게요. 우리 또 만나요. 사랑합니다"라며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현빈은 '사랑의 불시착'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영화 '교섭'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하 VAST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저는 '교섭' 촬영을 잘 마치고 왔습니다.

제 생일을 다양한 방법으로 축하해주신 팬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음들에 어떻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까 하다가 이렇게 영상으로나마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축하 메세지도 전해주시고 따뜻한 마음을 모아 여러 기부도 해주시고 사무실로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셔서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생일을 보낸 것 같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처럼 저 역시 행복과 따스함을 나눌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두 코로나로부터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랄게요. 우리 또 만나요. 사랑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VAST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