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49
연예

'두 율 라이크' 권율, 추억의 스포츠 스타 찾기…오늘(23일) 첫 편 공개

기사입력 2020.09.23 15:2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권율이 개인 유튜브 채널 ‘두 율 라이크’를 통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포츠 스타와 만난다.

권율은 지난 16일 개인 유튜브 채널 ‘두 율 라이크’를 오픈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맹활약을 펼쳤던 추억의 스포츠 스타와 만나는 ‘슈퍼맨을 찾아서’를 진행, 대망의 첫 회를 장식할 특별 게스트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대중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권율은 ‘두 율 라이크’ 첫 회 말미에서 스페셜 게스트의 출연을 예고해 스포츠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부산 대우 로얄즈 출신 선수’, ‘빠른 발놀림이 특징’, ‘서정원 감독과 동시대 사람’이라는 세 가지 힌트를 제공해 게스트에 대한 각종 추측들이 쏟아진 가운데, 지난 22일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율 라이크’ 2화 예고편을 통해 그 궁금증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예고편에서 권율이 자신의 우상인 스포츠 스타를 만나기 전, 설렘에 가득 찬 표정으로 긴장하는 모습이 그려져 권율을 이렇게까지 설레게 만든 인물이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두 율 라이크’ 2화 게스트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권율이 직접 만난 스포츠 영웅은 90년대 대한민국의 축구를 황금기로 이끈 인물 중 한 명임과 동시에, 국내 최초 포르투갈 1부 리그 진출 선수로 밝혀졌다. 또한, 프로 축구 사상 첫 3관왕을 달성한 선수이자 당시 월드컵 국가 대표팀의 감독이었던 차범근의 러브콜을 거절한 최초의 인물로, 인상적인 한일전 발리슛과 같은 화려한 기록과 에피소드를 가진 스타로 알려져 스포츠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어 이번에 공개될 영상에서는 권율과 게스트가 당시 K리그 비하인드 스토리와 화제가 되었던 경기들을 이야기하며 스포츠 팬들의 진한 향수와 추억을 자극할 것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가장 기대되는 축구 선수를 꼽으며, 의견이 일치하는 모습으로 스포츠 마니아 권율과 특별 게스트가 동시에 지목한 축구 유망주는 누구일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 율 라이크’는 권율이 실제로 좋아하는 각종 스포츠를 다룸과 동시에 스포츠와 함께 일상을 보여주는 색다른 ‘스포로그’ 형식으로 유튜브와 스포츠계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많은 작품 속에서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완벽한 연기력을 보여준 권율이 스포츠의 역사부터 각 선수들의 특징까지 완벽하게 기억하며 일명 ‘율키백과’라는 새로운 별명을 예고한 가운데, 편안한 진행 능력과 재치 있는 입담까지 갖춘 모습으로 찾아올 것이라고 전해져 권율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권율이 만난 추억 속 스포츠 스타가 누구일지는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두 율 라이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두 율 라이크’ 화면 캡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