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1:48
게임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수호자',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예약 판매 시작

기사입력 2020.09.22 17:4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수호자(Trollhunters: Defenders of Arcadia)'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8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며, 오늘(9월22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수호자’ PC 및 PS4 한국어판은 9월 28일 다운로드 서비스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수호자’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트롤헌터’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액션으로 가득한 이 게임에서 트롤헌터 유니버스를 탐험하고 짐 레이크 주니어가 되어 세계를 구원하여야 한다.

트릭스터 트롤 포르곤의 교활한 계획을 막아야 하는 짐 레이크 주니어와 함께 트롤헌터의 세계로 떠나자. 싱글 플레이는 물론 협동 모드를 통해 클레어와 팀을 이뤄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도움을 받아 수수께끼 속 악의 무리를 상대하고 타임포칼립스를 막아내야 한다.


아머를 업그레이드하고 능력을 강화하여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힘을 갖추자. 우주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게임 특징
- 영웅이 되어라. 포르곤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한 여행이 시작된다.
- 트롤 헌터를 업그레이드하라. 아머와 능력을 강화하여 레벨을 올리자.

- 팀과 함께하라. 협력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적을 물리치자.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예약 특전
PD규격에 대응하고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위치 스탠드 PD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H2 인터렉티브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