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2:22
연예

체크메이트 막내 노아 "조선희 대표, 어머니처럼 대해줘 감사"

기사입력 2020.09.21 15:31 / 기사수정 2020.09.21 15:3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5인조 혼성 그룹 체크메이트(CHECKMATE) 막내 노아가 멤버들과 소속사 대표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체크메이트(용석, 시은, 수리, 네이슨, 노아)는 21일 오후 데뷔 싱글 '드럼(DRUM)'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노아는 "너무 속이 후련하고 오늘이 오기까지 많은 분들께서 같이 열심히 열정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날이 와서 행복하고 즐겁고 많이 설렌다. 앞으로 보여드릴 게 너무나도 많으니까 같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앨범 준비하는 동안 형, 누나들이 이끌어주시고 넘어지면 일으켜주시고 대표님은 어머니처럼 대해주셔서 여기까지 잘 올 수 있었다"고 덧붙이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체크메이트 첫 번째 싱글 '드럼'은 신나는 뭄바톤 기반의 EDM 사운드 곡이다.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경쾌한 리듬과 신스, 리드미컬한 마칭 밴드 연주가 이국적인 음악적 색깔을 더한다.  

체크메이트의 팀명은 체스 게임에서의 승리 조건을 의미한다. 멤버들만의 세련되고 강렬한, 솔직하고 자유로운 매력으로 가요계를 꽉 잡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체크메이트 첫 번째 싱글 '드럼'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