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26
연예

'위플레이2' 강호동, 하성운VS어린이 씨름단 대결에 속성 레슨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9.12 18:5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위플레이 시즌2’ 강호동이 하성운에게 씨름을 가르친다.

12일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이 초등학생 씨름 선수단들과 씨름 대결을 펼친다.

일곱 멤버들은 ‘천하장사 만만세’ 퀘스트에서 몸무게 100kg가 넘는 씨름 꿈나무들의 포스에 압도된 것도 잠시, 금세 엎치락뒤치락하며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고 한다. 특히 ‘위플레이 시즌2’ 에이스 하성운은 화려한 앞구르기로 기선제압에 나섰지만, 불타는 승부욕과 달리 초스피드로 나온 결과로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게임 마스터’ 이수근은 작년 ‘전국 어린이 씨름왕 선발대회’에서 ‘어린이 씨름왕’을 차지한 초등학생과 날카로운 신경전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씨름으로 2m가 넘는 방송인 서장훈을 제압한 이수근과 성인 남자 체격을 가진 ‘어린이 씨름왕’과의 경기에서 과연 누가 승리를 거머쥘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직 천하장사’ 강호동은 씨름계 후배들과의 만남에 흐뭇한 아빠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씨름계 레전드’ 강호동은 해양소년단에게 직접 씨름 동작을 가르치며 ‘과거 본캐’의 위엄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늘(12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오는 13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NQQ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