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53
연예

조은나래, 이미지나인과 전속계약…'풍문쇼' 고정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10 10: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방송인 조은나래가 이미지나인컴즈에 새 둥지를 틀었다. 

조은나래는 지난 8월 1일부터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게스트 패널로 출연하며 MC 박수홍을 비롯해 출연자들과 호흡을 맞춰오다 약 한 달 만에 정식으로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연예계 해박한 지식뿐 아니라 아나운서 출신다운 정확한 정보전달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제작진들과 시청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그동안 다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통통 튀는 캐릭터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예능감을 뽐내 제작진으로부터 고정 출연 제안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2013년 리포터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조은나래는 ‘롤(LOL)여신’이란 별명으로 e스포츠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아온 방송인이다. 게임 프로그램 및 대회 진행 뿐 아니라 시사, 교양, 정보 프로그램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왔다. 2017년 4월 KBS 2TV ‘연예가 중계’로 지상파에 진출했으며, 2019년에는 유튜브에서 치어리더 겸 트로트 가수 맑음과 함께 '덤덤 스튜디오'의 토크 시리즈 '오늘도 조은나맑음'을 진행하기도 했다.

2014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출연한 이색 경력의 소유자기도 하며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 파파금파의 ‘인생은 회전목마’ 뮤직비디오에 개그맨 김경진과 함께 연인으로 출연해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조은나래 소속사 이미지나인은 “그동안 게임,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감 있고 신뢰감 있는 정보 전달에 주력해왔다면 앞으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웃음과 재미까지 시청자들에게 전하고자 한다”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방송인으로서 조은나래 만의 개성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이미지나인컴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