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안무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인스타스토리를 통해 '#BTS #방탄소년단 #VMA #VMAWITHBTS' 해시태그와 함께 'Dynamite'(다이너마이트)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국은 벙거지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연습실 바닥에서 춤 연습에 한껏 집중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완벽한 춤 선에 드러나는 남다른 피지컬도 시선을 사로잡았고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Dynamite’가 영국에서도 통했다.
28일(현지시간) 영국 오피셜 차트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Dynamite’가 이번 주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 3위로 첫 진입했다고 보도했다.
오피셜 차트는 “이번 기록은 방탄소년단의 가장 높은 신규 진입 순위이자 자체 최고 성적인 동시에 첫 번째 톱 10이다. 이들의 종전 최고 기록은 지난해 4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로 세운 13위”라고 전했다.
또, 기사에 따르면, ‘Dynamite’는 발매 첫 주에 530만 회 스트리밍, 2만 2천 회 다운로드되어 5만 200 차트 세일즈를 기록했다.
31일에는 세계 최고 권위의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 출연해 'Dynamite'의 첫 무대를 펼친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시상식에서 '베스트 팝(BEST POP)', '베스트 K팝(BEST K-POP)', '베스트 안무(BEST CHOREOGRAPHY)' 등 총 3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인스타스토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