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있지(ITZY)가 8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있지(ITZY)가 신곡 'NOT SHY'로 제시의 '눈누난나'를 꺾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예지는 "저희 JYP 박진영 PD님 비롯한 스태프분들 감사드리고, 우리에게 항상 넘치는 사랑을 주는 믿지 너무 보고 싶고, 이런 값진 상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리아는 "'NOT SHY'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남은 무대도 좋은 모습과 좋은 에너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볼터치를 하고 앙코르 무대를 펼치며 1위 공약을 실행했다.
있지(ITZY)의 류진은 대기실 인터뷰에서 "컴백하자마자 1위 후보에 오르게 해 준 우리 믿지, 사랑한다"고 인사했고, 유나 또한 "믿지 너무너무 고맙고 1위 후보에 오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1위 공약으로 리아는 "감사하게도 1위를 하게 된다면, NOT SHY지만 SHY한 버전으로 볼터치를 하고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예고했다.
이날 컴백한 크래비티는 신곡 '플레임(Flame)'으로 삼행시에 나섰다. "플레임 무대 너무 멋있다 레전드래 레전드 임제 곧 시작하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라고 깜짝 센스를 발휘한 크래비티는 "'플레임(Flame)'은 어반 힙합 장르의 곡으로, 한계를 뛰어넘어 뜨거운 열정으로 맞서겠다는 뜻 성숙해진 팀워크를 볼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카드(KARD) 역시 출연자 대기실에서 신곡 'GUNSHOT'에 대해 "상대방의 한 말이 마치 총맞은 것처럼 아프고 상처 준 것 같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강조한 뒤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ATEEZ, CRAVITY, DONGKIZ, ENOi, ITZY, KARD, LUCY(루시), MCND, NTX (엔티엑스), OnlyOneOf, 김연자, 드림캐쳐, 로켓펀치, 에릭남,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전지윤, 조정민, 체리블렛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